롯데백화점 대전점, 정기세일 2주차 행사 풍성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 2주차 주말을 맞아 연말 및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에 좋은 테이블 악세사리·웨어 행사를 비롯해 브랜드 시즌오프 및 물가안정 생필품 행사 등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연말을 맞아 가정 모임을 위해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 플레이팅의 디테일을 높여 모임의 품격을 한층 올려줄 테이블 악세사리·웨어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폴란드 도자기 브랜드인 ‘아타스티나’에서는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내달 1일까지 연말소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아티스티나 특유의 감성과 디자인으로 만든 다앙한 종류의 캔들홀더, 티슈홀더, 식기, 화병 등을 품목별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25~27일 구매금액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연말 테이블웨어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빌레로이앤보호’도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우대가 행사를 진행한다. 다양한 크리스마스 및 동화 속 유럽 마을 등 다양한 프린팅의 접시와 머그컵 등을 우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25~27일 구매금액별로 10%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정기세일을 맞아 기존 세일 참여 브랜드의 할인행사와 더불어 새롭게 시즌오프와 세일을 진행하는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해외브랜드인 오일릴리는 2022년 시즌오프를 24일부터 진행, 20~30% 할인된 가격에 상품들을 선보인다. 마이클코어스 역시 24일부터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며 핸드백을 비롯하여 의류, 신발류 까지 30% 할인 판매한다. 해외패션 브랜드인 코치도 25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30~50% 겨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당일 구매 금액대별로 10% 상당의 금액할인 행사도 추가로 진행한다.

최근 지속되고 있는 고물가 상황 속 가계 생활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기 위한 ‘생활용품 슈퍼세일’은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지하1층 식품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활에 꼭 필요한 화장지, 세제, 섬유유연제, 바디용품 등 260여 개의 상품을 30~70% 할인 판매한다.

겨울철 면역력을 위한 홍삼 브랜드 행사도 진행한다. 정관장에서는 창업 123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25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다양한 홍삼 주요제품 5% 할인행사와 더불어 금액대별 금액할인 및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역시 함께 진행된다. 천제명에서도 1년에 단 2번, 이틀만 진행하는 1+1 창립행사를 25~26일 진행한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