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배우 류승범이 15년 만에 예능에 출연해 외국인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부터 딸 바보가 된 근황까지 공개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194회는 ‘사생결단’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류승범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류승범은 "저 잘 지내고 가족이 생겼다. 아기와 아내와 시간을 많이 보내고 있으며 지금은 아내 고향 슬로바키아에서 지내고 있다"며 "한국에는 두 달 전에 잠깐 왔었다. 좀 더 자주 왕래하며 작품 활동도 많이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그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아내와 발리에서 처음 만난 류승범은 “해질녘 서핑을 하고 나오는데 근처 바위에 사람들이 노을을 구경하는 사이에서 와이프를 처음 보고 심장이 마구 뛰었다. 그런 경험이 처음이라 말을 걸지 못하고 주변 지인에게 도움을 청해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후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나 아내가 슬로바키아로 돌아간 뒤 1년 반을 연락하지 않으며 자연스레 멀어졌다. 그러던 어느 날 류승범은 친구의 책 선물을 받고 ‘이 사람 만나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슬로바키아로 향했다. 그렇게 운명을 느꼈다며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또한 그동안 소문과 목격담으로 전해진 딸의 소식도 직접 전했다. 류승범의 딸은 2020년 6월생으로 이름은 ‘나엘리’라며 “인디언 이름인데 사랑을 표현하는 말”이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