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보그 프랑스 유튜브
사진= 보그 프랑스 유튜브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의 가방에서 뜻밖의 불닭볶음면 스틱 소스가 나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보그 프랑스’에서 채널에 ‘블랙핑크 로제의 생로랑 가방 속에는?’(Inside Blackpink Singer Rosé’s Saint Laurent Bag)’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로제는 호주 출신 다운 유창한 영어로 자신의 생로랑 가방 속에 들어있는 물건들을 소개했다. 가방에서 나온 물건은 선글라스, 상비약, 책뿐만 아니라 여드름 패치와 치실 등 가방 속 여러 아이템을 나왔다.

그러던 중 뜻밖의 물건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에 로제는 "이건 웃긴 거다. 엄청 매운 라면 소스다"라며 "항상 이 작은 소스를 가지고 다닌다. 내가 먹는 모든 것에 넣어 먹는다"며 매운 소스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로제는 앞서 지난 1월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불닭볶음면의 맛을 알아버린 2022년. 좋은 일들도 많았고 힘든 일들도 다 이겨낸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에는 다양한 K-Pop 스타들이 참석했다. '디 아이돌' 출연 배우로 참석한 블랙핑크 제니에 이어 엠버서더 자격으로 참석한 블랙핑크 로제 뿐만 아니라 블랙핑크 리사, 노윤서, 방탄소년단 뷔, 박보검 등이 칸에서 열린 프라이빗 행사에 참여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