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픽 꽝없는 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정답 모두 공개 상품은 무엇?

2019-07-05     신성재

얼리픽 꽝없는 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정답 모두 공개 상품은 무엇?

얼리픽 꽝없는 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정답 모두 공개 상품은 무엇?

 

5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얼리픽 꽝없는 이벤트' 행운퀴즈가 등장해 화제다.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얼리픽에서 현재 최대 9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인 디스퀘어드2 여성 언더웨어의 종류를 몇 가지일까요?"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42'로 알려져 있다. 

다음은 이날 제시된 '얼리픽 꽝없는 이벤트' 행운퀴즈들이다.

첫째, "얼리픽에서 할인율 ㅁㅁ%로 판매중인 한정수량 디스퀘어드2 남성 비치웨어 ▽▽종. ㅁㅁ와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은?"이다. 정답은 110이다.
둘째, "얼리픽에서 현재 한정수량으로 최대 93%할인가에 판매중인 제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디스퀘어드2여성언더웨어 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얼리픽에서 현재 76% 할인 중인 19S/S 제품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디스퀘어드2반팔티셔츠이다. 마지막으로 "얼리픽에서 현재 1+1을 진행중인 제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 디스퀘어드2여성10부레깅스   

이벤트 기간은 19년 7월 5일~31일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 28,900원 상당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한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비에끄 데일리 마스크 박스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착순 500명께 지급한다. 그 뿐만 아니라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영화예매권(1매)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그리고 비에끄 데일리 마스크 박스를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고객당 1회에 한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로 중복참여가 불가능하다. 비에끄 데일리 마스크 박스는 구매 제품 발송 시 함께 발송되나 스타벅스 기프티콘, 영화예매권은 31일 이벤트 종료 후 일괄발송된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 참여 방법은 토스앱에 접속해 우측 상단의 알림 버튼을 누른 뒤 해당 퀴즈를 클릭해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