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2월 공개 예정작... ‘살인자ㅇ난감’부터 ‘성+인물’까지
넷플릭스가 2월 공개 예정 작품 목록을 선보였다.
최근 넷플릭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2월이 다른 달보다 짧잖아요. 신작 달리려면 바쁘게 움직여야 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달 공개 예정작을 공개했다.
공개된 목록에는 앞서 지난 1일 공개된 ‘하우스: 시즌1~8’이 이목을 끈다. 미국 드라마 ‘하우스’는 닥터 그레고리 하우스의 병동 일지를 담은 작품으로, 2004년부터 2012년까지 8개의 시즌에 거쳐 방영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영화로는 지난 1일 ‘미니언즈’, ‘블레이드 러너 2049’, ‘슈퍼배드 1~3’, ‘탑건: 매버릭’이 공개됐다. 최근 개봉한 영화 ‘웡카’로 인기 몰이 중인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콜 미 바이 유어 네임’과 크리스마스 시즌 많이 찾는 ‘나홀로 집에 1~2’도 함께 공개됐다.
7일에는 메릴 스트립과 앤 헤서웨이가 출연하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가 선보여진다. 지난 2006년 개봉한 본 작품은 치열한 뉴욕 패션계를 그려 호평을 받았다.
오는 8일에는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출연하는 ‘짜장면 랩소디’가 공개된다. '짜장면 랩소디'는 한국을 넘어 전 세계에 K-푸드의 가치를 알리고, 고품격 푸드 인문 다큐멘터리 '랩소디 시리즈'의 4번째 이야기다. 앞서 지난 2020년 삼겹살 랩소디, 2021년 냉면 랩소디와 한우 랩소디를 선보인 바 있다.
오는 9일엔 주목받고 있는 넷플릭스 새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이 공개된다. 배우 손석구·최우식·이희준 주연의 '살인자ㅇ난감'은 우연히 연쇄살인마를 죽인 평범한 남자 이탕(최우식 분)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 장난감(손석구 분)의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 코미디 드라마다. 파격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연재 당시 센세이션을 일으킨 꼬마비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현실 밀착형 스토리와 심리 묘사가 압권인 원작의 매력을 업그레이드, 장르적 쾌감을 한층 극대화할 제작진에 대한 기대도 뜨겁다.
이후 ▲13일 ‘죽어도 선덜랜드: 시즌3’ ▲15일 ‘닌자의 집’과 ‘빈스 스테이플스 쇼’ ▲16일 ‘아인슈타인과 원자폭탄’ ▲19일 ‘다빈치 코드’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오는 20일에는 예능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 편’이 공개된다. 해당 방송은 신동엽, 성시경이 미지의 세계였던 성(性)과 성인 문화 산업 속 인물을 탐구하는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쇼로, 이번이 세 번째 시리즈다. 앞서 지난해 공개된 시즌1·2에서는 각각 일본과 대만을 배경으로 했다.
22일 ‘아바타: 아앙의 전설’, 23일 ‘싱글 인 서울’과 ‘F1, 본능의 질주: 시즌 6’이 선보여진다. 지난해 11월 개봉한 영화 ‘싱글 인 서울’은 이동욱·임수정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혼자가 좋은 ‘영호’(이동욱)와 혼자인 게 괜찮지 않은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