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산책] 롯데백화점 대전점, MZ 놀이터 '꾸미버스 팝업스토어' 

2025-02-27     김동은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MZ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이 있는 '꾸미버스 팝업 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패션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2025년 S/S 패션위크' 혜택과 함께 삼겹살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식품 행사를 펼친다.

먼저 MZ세대가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 IP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꾸미버스 팝업스토어'를 내달 11일까지 1층 성심당 옆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꾸미버스는 '꿈 + 캐릭터 유니버스'의 줄임말로 캐릭터IP 편집샵 브랜드다. 이번 팝업 행사 기간 동안에는 곽철이, 월레스와 그로밋, 짱구 등 유명 캐릭터 IP의 피규어, 양말,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당일 성심당 구매영수증 구매시 5% 할인,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삼겹살데이를 앞두고 지하 1층 푸드에비뉴에는 돼지 삼겹살 행사가 마련돼 있다. 축산 매장에서는 내달 4일까지 삼겹살을 우대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올가매장에서도 내달 6일까지 무항생제 삼겹살과 목살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갖는다.

푸드에비뉴에서 만나는 팝업 행사도 준비했다. 강원도의 명물 '춘천감자밭' 팝업 행사가 지하 1층 푸드플랫폼에서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진행된다. 밀가루가 아닌 쌀가루를 사용해 쫀득하고 으깨서 구운 감자로 속을 채워 더욱 고소한 감자빵을 만나볼 수 있다. 

'2025년 S/S 패션위크' 행사도 28일부터 내달 16일까지 패션 브랜드 각 본 매장에서 진행된다. 어느새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롯데백화점은 사은행사를 통해 신상품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패션/스포츠/잡화 상품군 단일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5000원 금액할인 쿠폰을 28일 오전 9시 30분부터 선착순 7만 명에게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제공한다. 농협카드로 구매하면 금액대별 7.5% 사은혜택을 만날 수 있는 행사도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진행되며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구매 시 구매금액대 별로 10% 상당의 사은혜택을 만날 수 있는 행사도 함께 전개된다.

여성패션 인기상품 초대전이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먼저 조순희에서는 이월상품을 50~8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티셔츠/바지, 재킷 등이다. 벨리시앙 역시 이월상품인 재킷, 패딩, 블라우스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언더웨어 브랜드인 비비안은 '란제리 인기상품전' 행사를 통해 여성 브래지어, 여성 팬티, 거들 등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김동은 기자 yarijjang@g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