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웬디의 버스킹 집에서 즐긴다...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 첫 방송은?
화려한 노래실력을 보유한 가수들이 한 데 뭉쳤다.
지난 21일 KBS 2TV 새 음악 예능프로그램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 관계자는 첫 방송 일정과 함께 출연진을 발표했다.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는 지난 겨울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KBS 2TV ‘나라는 가수’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국내 명소를 다니며 고품격 음악 버스킹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출에는 고퀄리티 사운드와 영상미로 음악 예능을 맡아온 송광종 PD, 박경덕 PD와 KBS 이선희 CP가 참여해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출연진에는 이찬원, 웬디, 포레스텔라, 한해, 대니 구, 구름, 자이로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총 7팀의 뮤지션들이 출연하며 매회 다른 장소를 깜짝 방문해 시민들에게 노래를 선물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각 장소별 콘셉트에 맞춰 게스트들이 공개된다.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의 관전 포인트는 트로트, K-POP,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대표하는 출연진들의 완성도 높은 무대이며 이번 버스킹을 위해 준비한 색다른 선곡과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진다.
제작진은 “출연진과 수차례 논의를 거쳐 1980년대부터 2010년대까지 시대를 풍미한 가요계의 명곡들로 세트리스트를 구성했으며 ‘진짜 K-감성’을 준비중에 있다”라며 “프로그램만의 타임 슬립 음악여행이 전 세대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KBS 2TV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는 오는 31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