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마라톤’, 이번엔 부산이다... 예매 방법과 일정은?
쿠팡플레이가 ‘무한도전’ 20주년을 맞이해 주최한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무한도전 런 위드 쿠팡플레이)’가 부산으로 향한다.
지난 3일 쿠팡플레이는 ‘무한도전’ 20주년을 맞아 선보인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를 오는 8월 30일(토)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는 MBC레전드 예능 ‘무한도전’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마라톤과 예능, 공연의 경계를 넘나드는 복합 엔터테인먼트 축제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부산 마라톤은 광안리의 야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10km의 레이스로 앞서 서울에서 열린 이벤트와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무한도전’의 레전드 에피소드를 오마주 한 체험 콘텐츠와 광안리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특별 공연까지 더해져 오직 부산에서만 즐길 수 있는 추억을 선사한다.
앞서 지난 5월 쿠팡플레이는 서울 여의도에서 첫 번째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특히 ‘무한도전’의 멤버들과 반가운 얼굴들이 총출동하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박명수는 DJ G.PARK으로 무대를 선보였으며, 정준하는 직접 마라톤을 완주하며 ‘무도정신’을 몸소 실천했다.
또한 하하는 MC로 등장해 행사 내내 활약했으며, 할마에(염정인), 박문기 심판 등 레전드 출연진까지 함께하며 '무도 유니버스'의 감동을 현실로 재현했다.
이후 이어진 피날레 공연에서는 '무한도전'과 인연 깊은 아티스트들이 약 3시간 동안 무대를 가득 채우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서울 행사 참가자들은 ‘무도 감성’이 가득한 레이스팩을 착용한 후 여의도 일대로 모여들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이번 부산 행사에서는 어떤 무도 감성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의 참가 신청은 오직 와우회원만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며, 출연진 라인업과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