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임성재 프로와 함께하는 ‘와이드앵글 스크린골프챌린지’ 9일 생중계
골프존 네트워크 플레이 모드로 최대 2천 명과 동반 플레이
골프존은 오는 9일 오후 6시 30분, 우리나라 탑골퍼 임성재 프로와 함께하는 ‘와이드앵글 스크린골프챌린지’ 대회를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한다고 4일 밝혔다.
‘와이드앵글 스크린골프챌린지’는 25년 PGA투어 시즌 종료를 기념해 임성재 프로와 함께하는 특별한 스크린골프 이벤트 대회다. 참가자들은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임성재 프로와 직접 소통하며 동반 골프 플레이를 하고 시청자 퀴즈 및 댓글 추첨을 통해 경품 혜택까지 받아 갈 수 있다.
경기는 골프존의 네트워크 플레이 모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경기 당일 임성재 프로는 골프존 서울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플레이하고, 대회 참여를 원하는 회원들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참가할 수 있다. 방 이름은 ‘와이드앵글스크린골프챌린지’로 최대 2000명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
대회 코스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개최하는 ‘KPGA 골프존 오픈’ 대회 코스인 골프존카운티 선산 코스로다. 참가자 시상 경품으로는 와이드앵글 캐디백, 보스턴백, 임성재 프로의 시그니처 라인인 와이드앵글 IM PRO 의류, 임성재 프로의 사인 모자 등이다.
임성재 프로는 2019년 PGA 투어 사상 첫 아시아 출신 신인상 수상을 비롯해 국내 유일 7년 연속 PGA TOUR 왕중왕 격인 투어 챔피언십 출장 기록을 갖고 있으며, 2019년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 2024년 우리금융 챔피언십 우승 등 국내 대회도 참여할 때마다 우승을 기록하는 등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 골프선수다.
김형중 기자 kimhj@g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