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추석맞이 영수증 이벤트 진행

1∼12일까지 엑스포 현장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기념품 증정

2025-10-01     강두원 기자
▲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체험관 관람객 모습. 제천시 제공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추석 연휴를 맞아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12일까지 ‘추석맞이 현장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엑스포장을 찾은 관람객이 행사장 내에서 당일 구매한 영수증 합산 금액이 3만 원 이상일 경우 참여할 수 있으며 영수증 확인 후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단, 1인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동일인이 여러 차례 중복 참여할 수는 없다.

기념품은 휴대용 쌀 1통 또는 백숙·수육용 티백 1개(3000원 상당) 중 하나로 매일 오후 2시부터 운영상황실에서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된다.

조직위는 이번 이벤트가 관람객들의 현장 만족도를 높이고 풍성한 명절 분위기를 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추석 연휴와 가을 나들이 시즌에 맞춰 제천엑스포를 방문해 주시는 관람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라며 “남은 기간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을 제공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는 오는 19일까지 제천 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며 산업·학술·문화·관광이 융합된 국내 유일의 천연물산업 특화 국제 행사로 열린다.

제천=강두원 기자 kdw@g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