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산책] 갤러리아타임월드, 특별한 쇼핑행사 Galleria-Day
갤러리아타임월드가 연말을 앞두고 23일까지 ‘Galleria-Day’를 펼쳐 특별하고 다양한 상품행사를 선사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갤러리아카드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20%에 해당하는 G캐시를 받을 수 있는 사은 혜택이 제공된다. 4층 영캐주얼 브랜드부터 5층 여성패션, 7, 8층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9층 소형가전 브랜드들까지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갤러리아카드 10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도 펼친다. 단 브랜드마다 구매 금액 등의 조건이 상이하므로 매장 내 고지물이나 갤러리아 공식 앱을 확인하면 된다.
지난 14일부터 진행 중인 겨울 정기세일도 계속 이어진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발렌티노’,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를 포함한 4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6층에 위치한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26일까지 진행하는 무신사 무진장 25 블프 행사를 통해 최대 80% 할인, 추가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각 층 행사장과 브랜드도 ‘Galleria-Day’에 맞춰 다채로운 상품행사도 마련했다.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는 이탈리아 럭셔리 데일리 캐주얼 브랜드 '페세리코’ 이월상품전을 열어 전년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8층에 위치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는 최대 30% 할인 행사를, ‘아디다스’에서는 10% 금액 할인, ‘언더아머’는 구매 개수 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층 홈리빙 전문관에서는 스페인 명품 핸드메이드 도자기 브랜드 ‘야드로’의 25% 할인 행사와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의 최대 50%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더불어 갤러리아 앱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지하 식품관에서 산지 한우, 제주 생갈치 등을 당일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패키지를 내려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김동은 기자 yarijjang@g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