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체육회장배 전국 여성풋살대회 성료
우승 카키팀, 준우승 NOT FS팀,공동 3위 서른즈팀, 숨WFS팀 차지
2025-11-24 이진학 기자
지난 22일 충남 아산 선문대 풋살경기장에서 열린 ‘2025 아산시 체육회장배 전국 여성풋살대회’에서 경기 김포 카키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모인 여성 풋살동호인들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며 여성 동호인들의 체육참여 활성화와 여가 증진, 화합과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대회 결과 우승 카키팀, 준우승 NOT FS팀, 공동 3위 서른즈팀·숨WFS팀이 각각 차지했다.
대회 우승팀에는 상징컵과 상금 또는 상품, 준우승 상징컵 상금 또는 상품, 3위 상징컵 상금 또는 상품권이 주어졌으며 개인상은 아산맑은 농특산물ㅣ 부상으로 주어졌다.
또 참가팀들에는 아산지역 농특산물과 생수, 아산맑은쌀, 우유, 선장김치, 온양농협(그린햇쌀), 인주농협(밥맛이 살아나는 쌀), 충남아산프로축구단(선수들의 친필 싸인볼)등 푸짐한 경품과 부상이 주어졌다.
임도훈 아산시체육회장은 “이번 대회가 풋살 동호인들이 도전과 열정, 우정과 성취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2025-2026 아산방문의 해를 맞아 이번 대회를 통해 신나게 즐기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됐으며 특히 팀원 간 돈독한 우정은 물론 도전, 열정, 성취를 경험한 이번 대회에서 풋살을 사랑하는 동호인들의 애정을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아산=이진학 기자 ljh1119@g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