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아모레 퍼시픽, 착한 가격으로 감동 선물하세요
부담 낮춘 가격에 알찬 구성 눈길
가족위한 실속형 선물로 안성맞춤
2015-09-17 유상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추석 시즌을 겨냥해 취향과 기호를 고려한 맞춤형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가격도 소비자가격의 3분의 1이 채 안되는 수준으로 대폭 낮춰 서민들의 가벼운 주머니사정을 고려했다.
손상된 모발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려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와 해피바스 체리블러섬·코튼플라워 퍼퓸·바디워시, 해피바스 비누, 두보레 모이스춰라이징 바, 메디안 치약·칫솔 세트를 포함해 총 20종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가격 명품 1호 5만 5000원대, 명품 2호 6만 8900원대.
또 두피부터 케어하는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인 려 Gift에는 5가지 품목으로 나뉘어 지성과 민감성 두피를 케어할 수 있는 려 함빛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이 담겨 있어 각자의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해피바스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바디 케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퍼퓸 Gift’에는 미쟝센 퍼퓸삼푸와 해피바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등 6종으로 구성됐고, ‘해피바스 바디 Gift’에는 로션, 바디워시, 클렌징 폼, 비누 등으로 구성됐다.
여배우 전지현의 바디로션으로 유명세를 탄 브랜드 일리의 베스트셀러 바디 제품들로 구성된 ‘일리 1호 세트’는 여성용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일리 1호에는 한방 시너지 콤플렉스(Synergy Complex)가 들어있어 보습은 물론 탄력과 윤기까지 관리해주는 크림워시와 바디로션, 비누 등을 담았다.
이와 함께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생활용품들로 구성된 단장세트와 새롭게 마련한 아름세트는 경제적이면서도 실속 있는 상품들로 마련됐다.
미쟝센과 려, 해피바스 등 헤어와 바디, 치아관리를 위한 제품들로 구성돼 가족들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유상영 기자 you@g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