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산책] 봄 시즌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

2019-03-14     강선영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봄 시즌을 겨냥한 팝업스토어 행사를 각 층별로 진행한다.

3층 행사장에서는 진주, 원석, 은 소재의 쥬얼리 브랜드 ‘플라타’와 클래식한 실루엣에 아트적인 요소와 유니크한 감성을 더한 디자이너 브랜드 ‘그레이양’을 만나 볼 수 있다.

4층 행사장에서는 ‘오버톤’ 브랜드에서 원피스, 재킷 등 봄 의류를 선보이고 ‘아이노유, 팩토리제이, 위븐, 에밀리리본’ 등에서버주얼리 헤어핀, 귀걸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지하2층 행사장에서는 인절미빵으로 디저트계를 들썩이게 했던 이슬란이 말차를 사용해 만든 말차빵을 새롭게 선보이는 ‘이슬란카페’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주말 쇼핑고객을 맞는다. 2~4층 여성패션 매장에서는 ‘한섬삼성?바바 여성패션 그룹 페어’가 열린다. 한섬에서는 타임, 마인, 시스템, SJSJ 등 브랜드별 구매금액에 따라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하고, 삼성물산의 구호, 르베이지, 띠어리 등과 바바패션 지고트, 아이잗컬렉션 브랜드별로 ‘브랜드데이 10% 할인’행사를 선착순 진행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21일까지 필드의 계절인 봄을 맞아 ‘골프웨어 특집’ 행사가 펼쳐진다.

백화점세이에서는 봄 신상품을 매장 전면에 배치하고 판매에 나선다. 본관 지하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세이단독! ‘K2 와이드앵글’ 봄 이월상품 최대 70% 특집전이 펼쳐진다. 행사장 內 K2 브랜드 100~200만 원이상 구매시 7%상당 세이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사은행사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같은 행사장에서 영캐주얼 인기브랜드 봄 아우터 최대 80% 특가전도 함께 열린다. 앳마크, 파파야, 레코브 등 인기 영캐주얼 브랜드가 다수 참여하며 산뜻한 분위기의 봄 코디에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이 진열되어 판매된다.

강선영 기자 kkang@g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