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이득타임, 오늘 딱 하루만! '다른 곳과 차원이 다른 파격할인'

2019-06-26     김미영 기자

이랜드몰 이득타임, 오늘 딱 하루만! '다른 곳과 차원이 다른 파격할인'

이랜드몰 이득타임, 똑똑하게 이득 챙기는 방법은?

이랜드몰 이득타임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바로 파격 이벤트 때문이다.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6월 마지막 이득타임 행사를 맞아 선착순 증정 이벤트와 랜덤 쿠폰, 할인 상품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랜드몰 이득타임은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2시간에 한 번씩 진행된다.

전국 CGV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인 영화예매권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 시간마다 선착순 400명의 고객에게 제공된다. 

이어 오전 9시 나이키/아디다스 ▲오전 11시 이랜드 아동 ▲오후 1시 모던하우스 ▲오후 3시 로엠 ▲오후 5시 스파오 등 이랜드몰 패션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위의 혜택을 놓쳤다면 이랜드몰 이득타임에서 진행하는 랜덤쿠폰을 받을 수도 있다.

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 및 50% 이득타임 할인쿠폰 등 총 5종의 쿠폰 중 1가지를 랜덤 지급하는 랜덤이득타임 쿠폰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 시간마다 타임별 1만장의 쿠폰을 제공한다. 

이랜드몰은 이날 추가할인 받을 수 있는 팁도 공개했다. 

카카오페이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1만원 할인이 된다. 이어 이랜드몰 애플리케이션에서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2만원 할인이 된다. 더불어 삼성카드로 이랜드몰 애플리케이션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6월 마지막 이득타임을 맞아 이랜드와 인기 브랜드 컨텐츠를 모두 모아 파격적인 혜택을 드리려 준비한 것"이라며 "휴가 시즌을 맞아 휴가지 및 바캉스 용품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랜드 켄싱턴 리조트 패키지 등 관련 상품을 초특가 수준으로 마련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