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 '모두에게 오랫동안 사랑받는 기안이길'

2019-12-23     황현빈 수습기자
한혜연 인스타그램

23일 나혼자 산다가 재방송 중인 가운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근황을 알려왔다.

한혜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두에게 오랫동안 사랑받는 기안이길 바라며 #인생뭐있어 #슈스스일상 #기안화보 #나혼자산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이어트로 인해 확 달라진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웹툰작가 기안 84의 모습이 눈에 띔과 동시에 평소 꾸미지않는 방송의 수수한 옷차림의 소유자라고는 믿기 힘든 자태에 모든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주말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기안84가 혹독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만들어 낸 탄탄한 몸매로 촬영에 임했다. 한혜연은 기안84의 첫 컷에 대만족하며 “이리와 Baby!” 를 외치며 그를 끌어안았다. 한혜연은 이후에도 주눅들어하는 기안84를 다독이며 화보를 진행했다. 좀처럼 볼 수 없던 기안84의 멋진 모습에 많은 이들이 환호했다. 그는 이 촬영을 위해 그간 강도 높은 운동을 진행했으며, 함께 ‘나혼자산다’를 촬영 중인 성훈도 그의 운동에 동참해 도움을 준 사실이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기안84는 “힘들었지만 좋았어요. 얼마나 영광이에요.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진행하는 화보의 모델로 선다는 게”라며 이번 화보에 대한 짧은 소감을 남겼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기안84가 생각보다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서 보답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촬영을 준비했어요. 사진을 다 싣지 못하는 게 한이네요”라며 이번 화보에 대한 애정과 아쉬움을 남겼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에 출연 중인 김소연 대표의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타일리스트로 현재는 MBC '언니네 살롱'에 출연 중이다.

한편,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 화보는 잡지 ‘데이즈드’ 1월 호에 실리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