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장성규, 해양수산부장관 표창수상으로 화제
방송인 장성규가 소속사를 통해 해양수산부장관 표창 수여에 대한 소식을 알렸다.
지난달 31일 장성규의 소속사 JTBC콘텐트허브는 “수산물 소비촉진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장성규가 오늘 해양수산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장성규는 지난해 7월 수산물 소비촉진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홍보대사로써 소비 촉진 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었다. 지난 10월에는 해양수산부가 제작한 어식백세 캠페인 영상에 직접 참여하여 ‘고갈광우조오장(고등어, 갈치, 광어, 우럭, 조기, 오징어, 광어) 라이크잇 씨푸드(Like it seafood)’를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수산물 홍보의 열성을 통해 대중들의 큰 호감을 얻기도 했다.
장성규는 소속사 JTBC콘텐트허브를 통해 “진심으로 감사하다. 대한민국에서 나고 자란 수산물들도 항상 건강하게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켜줄 수 있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내 역할을 충실히 감당하겠다”고 전하며 수상에 대한 심경을 표했다.
해양수산부는 “장성규의 창의적 아이디어와 적극적인 홍보활동으로 해양수산 정책홍보에 기여한 공이 크다”고 전하며 표창 수여의 이유를 밝혔다.
장성규는 재치있는 입담과 매력을 통해 각종 예능 방송 프로그램 및 라디오, 유튜브 채널 ‘워크맨’을 통해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9일에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을 통해 라디오 부문 ‘라디오 신인상’ 및 TV예능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방송인 장성규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코와의 만남을 공개했다.
지난 1월 5일 장성규는 SNS을 통해 “지코와 장성규의 만남. 지장커플” 이라는 글과 함께 지코가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영상 하나를 게재 했다. 영상 속 장성규와 지코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대기실로 추정되며 그룹 마마무의 ‘HIP’ 노래를 통한 코믹한 춤사위를 선보여 지코를 포함한 대중들의 많은 웃음을 주었다.
한편, 장성규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너’, ‘끼리끼리’출연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