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 인기
2020-01-30 이준섭 기자
지난 28일 판매를 시작한 프로축구 K리그2 대전하나시티즌의 2020 시즌권 판매가 순항 중이다. 실용적인 구성과 특색 있는 마케팅에 힘입은 하나시티즌 시즌권은 구단 공식 채널뿐 아니라 축구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지역 기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여러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 시즌 감독으로 부임한 황선홍 감독의 인사 영상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참가자들에게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관련 유튜브 영상이 조회 수 1만 회 이상을 기록하고 300개 이상의 댓글이 달리는 등 기분 좋은 파장을 낳고 있다.
하나시티즌은 구단이 새롭게 출발하는 첫해를 맞아 시즌권에 많은 혜택을 담았다. 시즌권 구매 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홈 전 경기를 관람할 수 있고 보급형 유니폼이 선물로 증정된다. 이런 공격적 마케팅에 힘입어 시즌권 판매 2일 만에 지난해 판매 수익을 넘어섰고 3만 원에 W·S·E석 전 구역 관람 혜택과 보급형 유니폼이 증정되는 어린이 시즌권의 구매 문의가 잇따르는 등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하나시티즌은 31일 오후 4시 1차 판매를 종료하고 내달 3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2차 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준섭 기자 ljs@g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