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베스킨라빈스31의 맛 맛 맛!

10년째 판매량 1위인 베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은? 다시 출시된 베스킨라빈스의 맛은? 요즘 떠오르는 베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은?

2020-10-05     김선욱 대학생 기자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베스킨라빈스31의 맛 맛 맛!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간식이 있다. 바로 아이스크림이다.

아이스크림은 막대 아이스크림부터 시작해서 수많은 종류의 아이스크림들이 있다. 이러한 아이스크림은 사계절 언제 먹어도 맛있는 간식이다.

이중 대중들에게 가장 인기 아이스크림 중 하나가 베스킨라빈스이다.

수많은 맛들이 있는 베스킨라빈스에는 어떤 맛들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BEST 맛 3★

출처 - 베스킨라빈스

엄마는 외계인

2004년에 출시되어서 10년째 판매량 기준으로 1위를 지키고 있는 명실상부 베스킨라빈스의 에이스 아이스크림은 ‘엄마는 외계인’이다.

‘엄마는 외계인’은 다양한 초코맛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이다.

‘엄마는 외계인’은 밀크 초코, 다크 초코, 화이트 무스 여기에 초코 볼까지 알찬 구성의 맛이다.

 

출처 - 베스킨라빈스

아몬드 봉봉봉

베스킨라빈스에서 사람들이 가장 보편적으로 시켜먹는 맛 중 하나가 ‘아몬드 봉봉’이라고 한다. 현재 ‘아몬드 봉봉’의 상위호환인 ‘아몬드 봉봉봉’이 나와 일시 품절이라고 한다.

‘아몬드 봉봉봉’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아몬드 봉봉봉’은 베스킨라빈스에서 나온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맛이다.

기존의 초코아몬드와 구성은 같으나 초코맛이 더 진해진 맛이다. ‘아몬드 봉봉’보다 아몬드 함유량이 30%나 더 많은 ‘아몬드 봉봉봉’은 아몯드 매니아들이 좋아할 맛이다.

 

출처 - 베스킨라빈스

민트 초콜릿 칩

민트에 대하여 사람들의 호불호는 상당히 갈린다.

하지만 호불호가 갈린다는 것은 그만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뜻이다.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민트 초콜릿 칩’은 해외 매장에서도 꾸준하게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샹쾌한 민트향에 초코칩까지 더해진 ‘민트 초콜릿 칩’은 마니아 층에게는 최고의 맛 중 하나이다.

 

다시 출시된 메뉴 소르베★

출처 - 베스킨라빈스

블랙 소르베

최근 베스킨라빈스에서 돌아온 메뉴 중 하나는 ‘블랙 소르베’이다.

‘블랙 소르베’는 이름과는 다르게 상큼하게 즐기기 좋은 레몬 라임 소르베이다.

색깔부터 완전 짙은 검정색임에도 불구하고 레몬 맛이 난다는 신기한 아이스크림이 ‘블랙 소르베’이다.

맛이 궁금한 사람들은 얼른 베스킨라빈스로 달려가 보길 바란다.

 

출처 - 베스킨라빈스

레드 라즈베리 소르베

‘블랙 소르베’와 마찬가지로 다시 돌아온 메뉴 중 하나는 ‘레드 소르베’이다.

‘레드 소르베’는 상큼한 과일 맛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맛이라고 한다.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레드 소르베’는 강렬한 색깔답게 많은 사람들이 맛있다고 소문이 난 맛이다.

상큼함을 느끼고 싶은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이다.

 

시리얼★

출처 - 베스킨라빈스

매시업스 시리얼

‘매시업스 시러얼’은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과 첵스 초코 아이스크림을 조합하고 여기에다가 초코 코팅된 첵스 초코 크럼블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이다.

콘푸로스트의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맛, 첵스 초코의 초콜릿 맛이 하나의 콜라보를 이루어서 많은 사람들이 먹기 전부터 기대하는 맛이다.

‘매시업스 시러얼’을 통해 호랑이 기운을 충전하여 하루를 지내보자!

 

출처 - 베스킨라빈스

수퍼 펭귄 시리얼

‘수퍼 펭귄 시러얼’은 시리얼 아이스크림에 달콤바삭한 시리얼과 쿠기가 퐁당 담가져 하나로 합쳐진 맛이다.

‘수퍼 펭귄 시러얼’은 가까이서 보면 오레오 쿠키랑 약간은 딱딱한 시리얼이 보이는 아이스크림이다. 여기에 연갈색 시럽이 어우러져서 아이스크림의 풍미를 더한다.

‘수퍼 펭귄 시러얼’은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맛이다.

 

출처 - 베스킨라빈스

떠오르는 감자, 미찐 감자!!

미찐을 빠르게 말하면 미쳤다는 발음이 나오지만 다르게 해석해보면, 味(맛미) 맛있게 쪘다는 말이 되는 중의적 표현의 아이스크림이다.

이름부터 색깔까지 감자의 맛이 느껴지는 ‘미찐 감자’는 감자의 맛이 느껴지는 아이스크림이다.

여기에 치즈의 맛도 더해진 맛이다.

말로만 듣고 상상이 되기는 어려운 맛이다. 맛이 궁금하다면 얼른 베스킨라빈스에 가서 확인해 봐 보도록 하자!

 

베스킨라빈스 31은 한달 동안 매일매일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골라 먹는 재미를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브랜드이다.

브랜드에 담겨 있는 뜻대로 많은 맛들이 들어있다.

많은 맛들이 있는 베스킨라빈스는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 먹을 수도 있을 정도로 보편화 되어 있다.

 

-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베스킨라빈스31의 맛 맛 맛!

10년째 판매량 1위인 베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은?
다시 출시된 베스킨라빈스의 맛은?
요즘 떠오르는 베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