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첫 시작과 함께 흥행 소식을 알린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출연진들 본격 탐구! NO.5 유준상

웹툰 원작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시즌2까지 확정된 드라마! 출연진들을 본격 탐구해보자!

2021-02-24     위홍신 대학생 기자
ocn_original 공식 인스타그램

2020년 11월 28일 OCN과 tvN에서 방영을 시작한 웹툰 원작 드라마가 2021년 1월 24일 최고 시청률 11%를 달성한 후 종영하였다. 해당 드라마는 대중적으로 큰 사랑과 인기를 끌어 방영 도중 시즌2가 확정되었으며 드라마뿐만 아니라 메이킹 영상과 클립 영상들 또한 큰 인기와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주연들과 조연들 모두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렇다면 유난히 낯은 익은 배우들이 많았던 웹툰 원작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의 출연진들은 누가 있으며 어떤 경력을 쌓아 온 배우들일까? 해당 출연진들에 대한 본격 탐구를 시작해보자!

유준상

유준상 개인 SNS

배우 유준상은 1995년 SBS 공채 5기 탤런트로 뽑혀 SBS 일요아침드라마 ‘까치네’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1995년 같은 해에 연극 ‘여자의 적들’에서도 활약하였다. 그렇게 브라운관과 연극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데뷔하자마자 많은 경력을 쌓아가던 배우 유준상은 1998년 자신의 부드러운 음색과 뛰어난 성량으로 뮤지컬 ‘그리스’에도 도전하였다. 또한 1999년에는 영화 ‘텔 미 썸딩’에서 ‘김기연’역을 맡아 스크린에도 데뷔하였다.

유준상 개인 SNS

이와 같이 자신이 가진 많은 재능과 우월한 비주얼, 피지컬 등을 통해 수많은 영역에서 활약하며 아직도 연예계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우 유준상은 연기뿐만 아니라 뛰어난 노래 실력과 유쾌한 입담으로 예능에도 많이 출연하였으며 수많은 매력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2001년부터 최근 2019년까지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예능 분야에서 계속해서 상을 받아 온 대한민국의 대표 대중배우이다.

이러한 배우 유준상이 tv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캐스팅 당시 또 다시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그 이유는 바로 동안인 유준상의 비주얼로 인해 실제 나이보다 10살 이상이나 어린 ‘가무탁’역에 캐스팅되었기 때문이었다.

유준상 개인 SNS

또한 배우 유준상은 2020년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사회적 약자를 위한 후원기관인 ‘월드비전’의 모델로서 발탁됨과 그러한 월드비전을 응원하며 후원한다는 사진과 글을 올리면서 한국의 대표적 대중 배우로서의 덕목을 갖추는 훈훈함을 보여줘 대중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었다.

 

위홍신 대학생 기자 wi673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