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내가 사장’ 나영석PD 신 예능 서진이네, BTS 뷔·박서준·최우식·정유미 출격
절친 박서준, 최우식, 방탄소년단 뷔와 배우 정유미가 함께하는 나영석 PD의 tvN '서진이네'가 방영 전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예능 ‘서진이네’는 과거 '윤식당'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이 해외에서 작은 분식점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tvN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일주일 간격으로 ‘서진이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더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멕시코에서 한국의 길거리 음식을 판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업이 시작되자마자 홀은 발 디딜 틈도 없이 꽉 찼고, "주문이요"라며 종소리가 계속 울려 퍼졌다. 최우식은 "입소문 났나 봐요, 왜 이래"라며 황당해 했다. 첫 예능인 방탄소년단 뷔는 밀려드는 주문에 혼란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혹독한 예능 신고식을 치뤘다.
출연자들은 손님이 밀려듦과 분주히 라면과 김밥 등을 만드는 모습을 보여줬다. 나영석 PD의 지난 예능인 '윤식당'이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음식을 제공했다면 '서진이네'는 보다 친근하고 가벼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tvN '서진이네'는 지난해 말 멕시코에서 촬영을 진행했으며, 오는 2월 24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영될 예정으로 OTT 서비스 'TVing'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티빙뿐만아니라 아마존을 통해 해외에서 서비스된다.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와 동남아 국가 일부 시청자들은 첫 방송일인 2월 24일부터 매주 금요일 아마존 프라임비디오에서 한국 방영 후 VOD로 '서진이네'를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