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고3' 조우찬 근황 공개, '다 컸네 레전드 미모'
'쇼미더머니6'에 초등학생으로 출연했던 조우찬이 어느새 고등학교 3학년이 된 근황을 알렸다.
9일 조우찬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COOL'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022년 1월 유튜브 채널 'Trainee A'에 '아이돌 연습생 조우찬 근황'이라는 영상으로 근황을 공개해 대중들의 놀라움을 샀던 조우찬은 그 때 보다 더 성장한 모습을 보인 것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진짜 조우찬?", "다 컸네 다 컸어", "미모가 타고났다", "누나 울고싶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조우찬의 근황을 알렸던 'Trainee A'는 빅히트 뮤직(하이브 엔터테인먼트)이 오픈한 유튜브 채널로 데뷔 예정인 보이그룹 연습생들의 일상과 연습 등의 모습을 담았다.
그러나 지난 2022년 12월 'Trainee A' 채널은 "그동안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구독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 드립니다"라고 밝히며 "'Trainee A'의 모든 SNS는 2022년 12월 23일 20시 이후 닫을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중이던 팬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당시 네티즌들은 "데뷔 무산인건가", "잘보고 있었는데 왜", "내가 얼마나 기다렸는데" 등의 당혹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조우찬은 당시 'Trainee A' 채널을 통해 "힙합과 아이돌 사이에서 정체성 혼란이 있었다. 두 장르를 아우르는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며 "힙합을 좋아하니 힙합은 계속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조우찬은 최근 개인 SNS 채널을 통해 아이돌 댄스 커버, 틱톡 챌린지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