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PL 26R] 유로파 노리는 에버튼 vs 절치부심 크리스탈 팰리스

2020. 02. 07 by 노승환 기자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에버튼 vs 크리스탈팰리스 예상 선발라인업. 사진=후스코어드닷컴 제공

 

중위권 도약을 노리는 에버튼과 크리스탈팰리스가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에서 격돌한다. 축구 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양팀의 예상 선발라인업을 공개했다. 
8일 토요일 밤 9시 30분 잉글랜드 구디슨 파크에서 열리는 이번 경기에는 홈팀 에버튼은 4-4-2 포메이션을 가동할 것으로 전망된다.

'투톱'에는 르윈과 히샬리송, 중원에는 시그드르손과 슈네이덜린이 호흡을 맞추고 양측 좌우 측면 미드필더에는 각각 이위비와 월콧이 출격할 전망이다. 포백에는 메이슨 홀게이트, 예리 미나, 디뉴, 시디베가 출격하고 골키퍼 장갑은 픽포드가 낄 전망이다. 프리미어리그 13경기가 남은 상황에서 에버튼이 크리스탈팰리스를 꺾고 유로파 진출을 향한 희망을 살려나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맞서는 원정팀 크리스탈 팰리스는 리그 14위로 반등이 절실한 상황에서 에버튼을 만나 어려운 경기를 치르게 된다. 크리스탈팰리스는 4-5-1 포메이션을 기본으로 '원톱'에 크리스티안 벤테케를 세울 것으로 보인다. 이어 미드필더에는 자하, 제임스 맥아더, 밀리보예비치, 쿠야테, 조던 아예우가 호흡을 맞춘다. 이어 포백에는 케이힐, 반 알홀트, 톰킨스, 워드가 나서고 골키퍼 장갑은 과이타가 낀다.

노승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