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벤츠 전달식 진행

타이어뱅크㈜는 박태준 씨가 대한민국 저출산 위기 극복을 위해 진행 중인 ‘아기낳고 5가지 혜택받자’ 3회차 1등 당첨자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박 씨는 타이어뱅크가 진행하는 출산장려캠페인에 참여해 50% 할인 쿠폰을 발급받고, 지난 4월 충남 아산 타이어뱅크 둔포점을 방문해 타이어를 할인 교체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출산장려 캠페인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아기낳고 5가지 혜택받자’ 이벤트에 응모해 지난 8월 진행된 3회차 추첨에서 1등에 당첨, 행운의 벤츠 수령 기회를 얻게 됐다.
박 씨는 “사실 그동안 당첨 사실이 실감나지 않았는데 차량을 직접 받아보니 이제야 실감이 난다”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겁게 드라이빙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타이어뱅크는 출산장려캠페인의 일환으로 2025년 출산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50% 할인 또는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출산장려캠페인 참여고객에 한해 1등 벤츠(총 5대, 회차 당 1명), 2등 삼성 비스포크 공기청정기(총 15대, 회차 당 3명), 3등 부가부 버터플라이 휴대용 유모차(총 25대, 회차 당 5명)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타이어뱅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형중 기자 kimhj@ggilbo.com
김형중 기자
kimhj@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