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전남 순천시 취약계층에 식료품 후원하며 지역사회에서 온정 나눔

▲ 골프존문화재단이 30일 순천시청에서 ‘2025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식을 개최한 가운데 (왼쪽부터) 골프존카운티 순천 한혜연 매니저, 나성주 사업부장, 순천시 양영심 시민복지국장, 골프존문화재단 박영준 팀장, 골프존카운티 순천 김회림 매니저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골프존문화재단 제공

골프존문화재단이 30일 골프존카운티 순천이 위치한 전남 순천시를 찾아 지역 내 취약계층 250세대에 1000만원 상당의 식료품 키트를 전달하는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을 진행했다.

골프존문화재단은 간편식, 즉석조리식품 등 조리가 쉽고 장기간 보관 가능한 식료품으로 키트를 구성했으며, 기탁된 물품은 순천시청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골프존문화재단이 2021년부터 이어온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은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 및 주관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등이 공동 주관하며 골프존 등 골프존그룹의 후원 아래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정성껏 후원품을 마련했다. 이번 나눔이 이웃분들께 따뜻한 응원이 돼 보다 풍요로운 명절이 되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골프존문화재단은 지역사회 가까이에서 소외된 이웃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형중 기자 imhj@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