룹사 임직원 600여 명 참여, 강남구 수서동, 노원구 상계동 일대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 진행

골프존그룹이 20일 서울 수서지역과 상계지역 일대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골프존그룹은 2016년부터 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수서지역에서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해 왔다. 올해는 난방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쌀 후원 활동을 상계지역까지 확대해 더 많은 소외 이웃에게 따듯한 손길을 전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서울에 소재한 골프존홀딩스, 골프존, 골프존커머스, 골프존카운티, 골프존 GDR아카데미, 골프존클라우드 등 임직원 600여 명이 동참했다.
이날 골프존그룹은 기부금으로 마련한 연탄 7200장과 쌀 10㎏ 220포대, 김치 10㎏ 625박스 등을 지역사회 이웃에게 전달하며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봉사활동은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수서종합사회복지관, 강남세움복지관과 함께 진행됐다.
상계지역에는 최덕형 골프존홀딩스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250여 명이 연탄 및 쌀 배달을 진행했다.
최덕형 골프존홀딩스 대표이사는 “골프존그룹은 우리 이웃분들이 추운 겨울을 안전하고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는 겨울철 난방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확대했다”며 “따뜻한 나눔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임직원들께 감사드리며, 골프존그룹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형중 기자 kimhj@ggilbo.com
김형중 기자
kimhj@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