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대급 쓱데이’를 맞아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에서 트렌디한 시즌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쓱대급 쓱데이는 1년에 단 한 번 신세계 그룹 전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유통 역량을 총동원해 최대한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먼저 쓱데이 마지막 3일(17~19일) 동안은 ‘매일매일 쇼핑지원금’ 이벤트가 진행돼 패션·잡화 브랜드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쓱데이 기간 중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당첨 확률 100%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자세한 사은 혜택 내용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페라가모, 에트로, 멀버리 등 럭셔리 브랜드 시즌오프가 17일부터 각층 본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트렌디한 시즌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휴고보스, 산드로옴므, 에센셜, 질스튜어트, 바네사브로노 등이 참여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와 겐조 키즈, 분주니어, 알로봇·블루독 등 키즈 브랜드도 17일부터 시즌오프 행사를 시작한다. 최대 30% 할인된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세일도 17일부터 내달 3일까지 각 층 본 매장에서 진행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팝업스토어와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5층 베로나스퀘어에서는 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게스진 패더라이트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1층 아뜨리움에서는 달캐시미어와 아나메종, 편집숍 캡텐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또 4층 행사장에서는 17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예일키즈&하버드키즈’ 팝업스토어가 열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층 행사장에서는 17일부터 최첨단 기술로 재활용 원료를 활용해 만든 아이템을 선보이는 이탈리아 브랜드 ‘세이브더덕 바이 엑시츠’와 ‘질스튜어트 이월행사’도 전개된다. 3층 행사장에서는 17일부터 26일까지 라인 아우터 특집이 열린다.

포토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내달 25일까지 대전신세계 포토스팟에서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되고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신백멤버스 가입 후 본인 명의의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하나·BC바로·씨티)로 당일 패션·잡화 단일 브랜드 일정금액 구매 시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