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내달 3일까지 브랜드별 10~50% 겨울 정기 세일 진행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겨울 정기세일에 돌입한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겨울 추위와 더불어 고물가 시대에 맞춰 할인 품목을 확대하는데 초점을 뒀다.

1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겨울 정기세일에는 남성·여성·잡화 상품군 등 패션 브랜드의 상품 할인 행사와 더불어 리빙 상품군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의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되며 추운 겨울 따뜻한 외부 활동을 하기 위한 겨울 방한의류 특별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남성패션에서는 웰메이드, 에디션, 파렌 등이 30~50%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맨인슈트, 바쏘는 30% 세일을 진행하며 킨록앤더스, 앤드지, 지이크, 브룩스브라더스 등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패션에서는 쉬즈미스, 벨리시앙, 써스데이아일랜드, SI, 리스트 등이 30% 할인 판매를 하며 시스막스, 캐리스노트, 나이스클랍 등은 20% 세일한다. 톰보이, 잇미샤, 라인, 베테통, 시슬링 등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골프웨어 브랜드인 아디다스골프, BOB골프는 30%, 잭니클라우스, LPGA골프 등은 20%, 할인하며 그 외에도 장신·잡화, 리빙, 골프, 유아동, 리빙 상품군도 세일 참여 브랜드별로 10~50% 할인한다.

겨울 정기 세일을 맞아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 먼저 아웃도어 브랜드인 K2는 ‘아우터·다운 페어’ 행사를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17~23일 만나볼 수 있다. 가벼운 무게지만 따뜻한 K2만의 다운점퍼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행사기간 중 구매 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진도모피는 ‘진도모피 특별 초대전’ 행사를 17~19일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 진행한다. 다양한 진도모피의 상품을 최초 정상가 대비 60% 할인된 금액에서 10% 추가 할인한다. 브랜드 구매 사은품으로 금액대별로 밍크 장갑 및 카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 밖에 르니앤맥코이도 2023년 F/W상품을 30~50% 할인하며 손정완도 역시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