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겨울 침구 제안전 진행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따뜻하고 포근한 잠자리를 위한 겨울 침구 제안전과 더불어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컨실팅 강의를 준비했다. 또 락앤락 창고 대 공개 행사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션의류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따뜻한 겨울 잠자리를 보장하는 ‘겨울 침구 제안전’ 행사는 24일부터 30일까지 지하 1층 리빙행사장 및 본매장에서 진행된다.

닥스 침구에서는 극세사이불 등 다양한 겨울 침구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지웰 퀼트(Q), 레이디 극세사 퀼트(S), 레고 극세사 퀼트(Q) 등 다양한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24~26일 구매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박홍근 홈패션에서도 같은 기간 지하 1층 행사장에서 다양한 겨울침구를 50% 할인판매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하인즈 양모차렵(Q), 라문극세사세트(S) 등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역시 함께 진행된다.

슬기로운 수면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을 강의하는 컨설팅도 ‘엄마들의 수면이야기’ 주제로 24일 오후 2시에 대전점 문화센터 2층 B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슬립앤슬립에서 이브자리 수면 환경 연구소의 연구를 바탕으로 잠을 잘 자는 방법 및 기술, 그리고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준비됐다. 강좌 신청은 슬립앤슬립 본매장에 방문하거나 문화센터에서 접수하면 가능하다.

락앤락은 ‘창고 대공개’ 행사를 24일부터 30일까지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생활리빙 토탈 브랜드인 '락앤락'에서 필수 아이템을 특가로 만나는 가성비 쇼핑 제안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김치통(4.5L), 항균 비스프리 6종 11P 세트, 텀블러(150㎖)를 비롯해 히트상품인 캐서롤 유리냄비(1.5L), 살롱 냄비 2P세트, 멀티그릴팬 사각(27㎝) 등을 우대가로 구매 가능하다.

4만 원 이상 구매 시 원형돔형 밀폐용기를, 8만 원 이상 구매 시 유리용기 실타입 원형(700㎖)을, 12만 원 이상 구매 시 밀대와 청소포 세트를 일 50명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겨울 정기세일 2주차를 다양한 패션 상품군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마이클코어스는 23일부터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며 30~5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원피스, 코트, 재킷 뿐만 아니라 핸드백, 구두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남성패션 브랜드인 에디션에서는 5층 특가매장에서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특가 상품전 행사를 진행한다. 브룩스브라더스는 F/W 이월상품 팝업행사를 1층 성심당 옆 특설매장에서 30일까지 진행하며 각종 상품들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