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당일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크리스마스 럭키 룰렛 이벤트’가 12월 1~3일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 앱 쿠폰을 받은 후 신세계 제휴카드나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당일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구매 영수증을 지참해 백화점 1층 크리스마스 트리 앞 이벤트 존에서 참여하면 된다.

대전신세계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15프로, 오노마 호텔 타운하우스 식사권, 스타벅스 등 매일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인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당첨된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당첨고객의 부담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내용은 현장 고지물을 참고하면 된다.

이와 함께 향수 기프트 세트와 코스메틱 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위크’가 12월 1일부터 3일까지 1층 본매장에서 진행된다. 펜할리곤스, 아쿠아디파르마, 산타마리아 노벨라, 맥, 에스티로더, 겔랑, 헤라, 설화수, 프레쉬, 록시땅, 키엘, 라부르켓 등 브랜드가 증정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풍성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행사도 눈길을 끈다. 피네, 몽슈슈, 겐츠베이커리, 베키아에누보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기간과 수령 기간은 각 층 본매장에 문의하면 된다. 또 지하 1층 본매장에서는 12월 1일부터 7일까지 미리 만나보는 크리스마스 테이블웨어 특가 행사가 열린다. 빌레로이앤보흐, VBC까사, 포커시스, 필리빗 등이 준비한 특별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3일까지 신백멤버스 가입 후 본인 명의의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하나·BC바로·씨티)로 결제 시 전 장르 단일브랜드 구매금액별 5% 상당 신백리워드를 증정하고 패션·잡화 단일 브랜드는 구매금액별 7% 상당의 신백리워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