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내달 12일까지 3주간 스크린골프를 즐기면서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설-프라이즈, 청룡을 잡아용 골프존파크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3000만 원 상당의 경품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랜덤 경품 이벤트와 복주머니 행운권 이벤트 등 2가지로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투비전, 투비전NX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로 참여할 수 있다.

랜덤 경품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무주, 오라, 천안 등 24개의 이벤트 코스에서 라운드를 진행하고 Par5 홀 스크린에 연출되는 4개의 청룡, 황금룡 풍선 중 2개를 맞히면 경품을 준다. 1, 2주 차 이벤트 기간에는 라운드 시 스크린에 청룡 모양의 풍선이 나타나며 이 중 2개의 풍선을 맞히면 골프존파크 이용권, 복주머니 행운권, 명절 선물세트, 주유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을 추첨해 선물한다. 3주 차에는 행운을 의미하는 특별한 황금룡이 스크린에 연출돼 2개의 황금룡 풍선을 맞히면 5명에게 순금 1돈부터 백화점 상품권, 골프존파크 이용권, 복주머니 행운권 등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추첨 경품은 골프존 앱 내 선물상자를 통해 지급되며 이벤트 참여 전 반드시 골프존 통합앱을 설치해야 한다.

복주머니 행운권 이벤트는 첫 번째 이벤트에 참여해 복주머니 행운권을 2개 이상 모으면 골프존파크 1만 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용권은 3주간 주 차별로 100명을 추첨해 300명 회원에게 혜택을 준다.

골프존파크 신년 이벤트가 진행되는 이벤트 코스 등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은 기자 yarijjang@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