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N '전현무계획'
사진 - MBN '전현무계획'

방송인 전현무와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가 '길터뷰'에 나서 자연스러운 찐 재미를 선사한다.

오는 3월 1일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 3회에서는 부산의 숨은 맛집 탐험을 하던 중, 곽튜브의 본가를 기습 방문한 전현무와 곽튜브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부산 깡통시장에서 일명 '회장님 어묵'과 70년 전통의 죽 등을 먹은 뒤, 곽튜브의 본가로 발걸음을 옮긴다. 이후 아파트 단지에 들어서자 동네 세탁소 사장님이 단골손님 곽튜브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네는데, 곽튜브는 "제가 허리는 푸짐한데 다리는 짦아서 바지를 많이 줄인다. 항상 여기에 맡긴다"고 각별한 친분을 드러내 웃음을 안긴다. 또한 두 사람은 아파트 통장님과도 '길터뷰'를 하면서 티키타카를 이어간다.

드디어 곽튜브의 본가에 입성하자 두 사람은 곽튜브의 어린시절 사진을 보며 이야기꽃을 피운다. 그러던 도중, 전현무는 공장 일을 해서 곽튜브의 유학비를 대준 친형에 대해 궁금해 한다. 이에 곽튜브는 "지금도 대화를 안한다. 경상도 형제들은 일 년에 한마디 정도 한다"고 받아쳐 경상도식 형제애를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곽튜브는 어머니께 전화를 걸어 '연예인' 전현무를 바꿔주는 등 '효도 모멘트'를 보인다. 이때 전현무는 "준빈이가 어머니를 닮았다고 하더라구요~"라고 친근하게 묻는데 어머니는 "외모요?"라며 놀라더니 "난 그렇게 안 생겼어요"라고 정색해 웃음을 자아낸다. 곽튜브 역시 어머니의 말에 급발진하더니, "아버지는 잘 생겼는데 어머니가 못 생겼다. 내가 어머니를 닮았다"고 자폭성 발언을 한다. 결국 어머니는 "어이가 없네"라며 단전에서 나온 리얼 반응을 보여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한편 MBN '전현무계획'은 오는 3월 1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