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넷플릭스 코리아
사진 = 넷플릭스 코리아

넷플릭스가 3월 공개 예정 작품 목록을 선보여 이목이 쏠린다.

지난달 29일 넷플릭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3월은 달래, 바지락, 도미 그리고 넷플릭스 신작이 제철입니다. 챙겨 드세요. 3월, 넷플 뭐봄?”이라는 글과 함께 이달 공개 예정작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먼저 1일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와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 8’이 공개된다.

오는 6일에는 ‘풀 스윙: 시즌2’, 7일엔 ‘젠틀맨: 더 시리즈’가 모습을 드러낸다.

배우 김수현과 김지원이 호흡을 맞춰 기대를 받고 있는 ‘눈물의 여왕’은 오는 9일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사진 = 넷플릭스 '닭강정'
사진 = 넷플릭스 '닭강정'

예고편부터 큰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은 오는 15일 베일을 벗는다.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딸 김유정(민아)을 되돌리기 위한 아빠 류승룡(선만)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안재홍(백중)의 신계(鷄)념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오는 19일엔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가 공개된다. ‘피지컬: 100 시즌 2 – 언더그라운드’​는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최초 UFC 진출자이자 한국인 최다승 보유자인 김동현부터 ‘한판승의 사나이’ 유도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이원희, 레슬링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정지현 등 다양한 분야의 출연진이 한데 모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후 넷플릭스는 오는 20일 ‘디지몬 어드벤처’, 21일 ‘삼체’, ‘러브 아일랜드: 호주’, 22일 ‘원피스: 여인섬’, ‘원피스: 406/407’, ‘이노세스 원죄변호사’, 27일 ‘솔트레이크시티의 진짜 주부들’, 29일 ‘이즈 잇 케이크: 시즌3’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넷플릭스 '로기완'
사진 = 넷플릭스 '로기완'

이달에 공개될 영화들도 주목받고 있다. 송중기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은 1일 공개된다.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송중기 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최성은 분)가 서로에게 이끌리듯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다.

또 1일엔 ‘우주인’, ‘베이비 드라이버’, ‘개구쟁이 스머프’, ‘개구쟁이 스머프 2’, ‘스머프: 비밀의 숲’,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파이더맨: 홈커밍’도 함께 공개된다.

이후 오는 5일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8일 ‘댐즐’, ‘빅 조지 포먼’, 15일 ‘포드 V 페라리’, 22일 ‘마션’, 31일 ‘킬 빌’, ‘킬 빌 2’이 공개된다.

넷플릭스의 이달 공개 예정작에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