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위라클 WERACLE'
사진=유튜브 채널 '위라클 WERACLE'

가수 겸 배우 송지은이 남자친구 박위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했다.

지난 6일 박위의 유튜브 채널 '위라클 WERACLE'에는 '박위 매니저가 된 송지은의 하루 최초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송지은은 연인 박위를 위해 일일 매니저를 자처했다. 박위를 하루동안 배우님으로 모시게 된 송지은은 "상암에 있는 MBC '라디오스타'를 간다. 오빠가 꿈꾸던 프로그램으로 알고 있는데 나가게 돼서 신기하다"라고 말했다. 

송지은은 혼자 운전을 하며 전국 강연을 다닌 박위에게 "강인해서 멋져 보일 때도 있었지만 한편으로는 안쓰러울 때가 있었다. 오늘 매니저를 해줄 수 있어서 마음이 편한 것 같다"는 말을 전했다. 

송지은은 박위의 휠체어를 직접 차에 올리고 내렸다. 이에 관해 송지은은 "웬만하면 제가 휠체어를 넣고 내려준다. 예전에는 힘으로 했다면 지금은 노하우가 쌓여서 적은 힘으로도 옮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위라클 WERACLE'
사진=유튜브 채널 '위라클 WERACLE'

그룹 시크릿 멤버로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적 있는 송지은에게 박위가 방송 출연 팁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송지은은 "난 예능 멤버가 아니었다. 예능감이 없어서 너무 긴장했었다. 너무 민망하고 잘 못한 것 같다. 나보다는 오빠가 예능감이 좋아서 잘 할 것 같다. 내가 더 긴장된다"고 답했다.

남자친구 박위와 아티스트 박위를 비교하는 질문에 대해 송지은은 "일할 때 아티스트로서의 박위를 보면 책임감에서 오는 예민함이 있다. 그런데 남자친구로서는 무던하다. 저는 무던한 박위가 더 좋은 것 같고, 예민한 모습은 가끔 볼 때 멋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위는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운영 중으로, 지난 2014년에 발생한 사고로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았다. 송지은은 지난 21일 개인 채널에 박위와 연애 사실을 공개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