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사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가 세븐틴 조슈아의 스페셜 커버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 속 스페셜 에디션의 주인공이 된 조슈아는 샤넬이 인수한 최고급 캐시미어 브랜드 ‘배리(BARRIE)’의 앰버서더 선정과 동시에, 그 첫 행보로 브랜드가 탄생한 스코틀랜드로 떠났다.

스코틀랜드의 아름다운 자연과 성을 배경으로 그는 ‘배리(BARRIE)’의 2024 S/S 컬렉션을 착장마다 다채로운 표정과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소화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이전에 보지 못한 동화 속 주인공 같은 모습을 연출한 그는 데뷔 10년차답게 짙어진 그만의 색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사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사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세븐틴 조슈아는 “평소 깊이 애정하는 브랜드의 앰버서더로 선정되어 영광이다. ‘배리(BARRIE)’가 탄생한 스코틀랜드에서 마주한 모든 순간이 아름다웠다.”며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 역시 “장인의 손 끝에서 만들어지는 브랜드의 철학과 메세지를 깊이 이해하는 세븐틴 조슈아에게 ‘진정성’이라는 공통의 키워드를 발견했다. 앞으로 그와 함께하는 여정을 기대해도 좋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스코틀랜드에서 그려낸 세븐틴 조슈아의 모든 기록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담길 예정이며, 선공개된 스페셜 에디션 커버 외에도 화보와 인터뷰를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