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소희 인스타그램
사진=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그 시초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15일 스포츠 경향에 따르면 한소희·류준열의 하와이 목격담은 일본의 인플루언서로부터 시작됐다.

약 4만명의 팔로워를 지닌 인플루언서 A 씨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하와이를 갔고 우리들이 있던 작은 풀 옆 베드 옆에서 한국의 탑 여배우와 탑 남배우가 꽁냥거리고 있어 슈퍼가십거리가 있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A 씨는 배우들의 실명을 거론하진 않았지만 류준열의 출연작 ‘응답하라1988’과 한소희의 출연작 ‘알고 있지만’ 등의 태그를 덧붙였다.

자신의 게시글이 기사화로 이어지자 A 씨는 “어제 업로드한 게시물이 한국에서 파문을 일으키고 있는 것 같아 당황하고 있다”면서도 “(이들을)찍은 사진은 너무 대단해서 공개할 수가 없다”고 했다.

A 씨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은 공개하지 않았으며, 현재 해당 내용도 삭제한 상태다.

사진= 한소희, 류준열 인스타그램
사진= 한소희, 류준열 인스타그램

한소희와 류준열의 목격담은 열애설로까지 번졌다. 

이와 관련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스튜디오는 “류준열이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물고 있는 것은 맞다”면서도 “개인 여행이라는 점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 향후에도 당사는 사생활 공간에서 나온 목격담에 일일이 대응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 또한 “한소희가 데뷔 후 첫 개인 휴가를 떠났다”면서 “오랜 친구들과 하와이로 떠났다. 나머지는 사생활이라 따로 드릴 말씀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한소희와 류준열은 현재 웹툰 원작 '현혹' 출연 물망에 올랐다. '현혹'은 시간이 지날수록 밝혀지는 여인의 정체와 미스터리한 사건들, 그리고 어느새 여인에게 현혹된 화가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