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류준열, 한소희 인스타그램
사진=류준열, 한소희 인스타그램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15일 류준열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측은 "류준열 씨가 사진 작업 차 하와이에 체류 중인 것은 맞다"면서도 "사생활 공간에서 나온 목격담에 대해선 일일이 대응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도 "한소희 씨가 여자 친구들과 하와이 여행 중인 건 맞다"면서도 "배우의 사생활에 대해선 확인이 어렵다"고 말문을 아꼈다.

앞서 15일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하와이 여행 중"이라고 밝힌 한 네티즌은 "호텔 풀 옆자리에 한국의 톱 배우들이 놀고 있다"며 류준열의 출연작 '응답하라 1988'과 한소희의 출연작 '알고있지만,' 등을 태그했다.

이후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이 "한소희와 류준열이 함께 여행 중인 것 같다"는 추측성 댓글을 달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삽시간에 퍼졌다.

한소희는 지난해 11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류준열의 '사진 개인전'을 보러 간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두 사람은 한재림 감독의 시리즈물(현혹) 출연 제안을 받은 상태. 과연 열애설에 휩싸인 두 사람이 함께 작품에 출연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류준열은 '응답하라 1988'에서 함께 연기호흡을 맞춘 '걸스데이'의 혜리와 2016년 말부터 장기간 교제해 왔으나 지난해 11월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