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JYP엔터테인먼트가 소속사 관련 악성 게시글에 강경 대응한다. 

지난 1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이하 JYP)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당사는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비방, 명예 훼손, 허위 사실 기재 등 악성 게시물 게시 및 유포한 자들의 자료를 면밀히 확보하고 있으며 전문 법무 법인들고 함께 가용한 법적 대응을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악성 게시물의 게시 및 유포로 아티스트의 권익을 침해하는 행위는 명백한 위법행위로, 당사는 선처나 합의 없이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것임을 알려 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아티스트에 대한 악성 게시물 수집과 법적 대응은 장기적으로 이뤄지고 있으며, 관련 팬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글쓴이가 한서희라고 주장하는 A씨와 한 여성 아이돌 멤버간의 메신저 대화 내용을 담은 글이 올라왔다. 현재 글의 사실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지만 대화에는 A씨가 상대방에게 보이그룹 멤버를 소개해 달라고 부탁하는가 하면, 소개받은 아이돌을 자기 집으로 초대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특히 A씨는 초대한 아이돌에 대해 "울리고 싶었는데 얘가 향수를 뿌리고 왔더라. 킁킁대면서 냄새 좋다고 하며 후드티를 벗겼다", "배에 복근이 있는데도 진짜 내 스타일 아니다. 좀 XX 같다" 등 성희롱성의 거친 발언을 이어가 팬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특히 대화 중에는 아이돌은 물론 배우 등의 이름이 필터 없이 그대로 적혀 있어 팬들 사이에 더욱 파장이 일었다.

그러나 한서희는 대화에 등장하는 A씨가 자신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