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하는 여성 15명의 삶 그린 휴먼 다큐 ‘TVasia Plus’에서 본다

▲ TVasia Plus 채널. TRA미디어 제공

TRA미디어가 공동제작한 ‘눈에 띄는 그녀들 시즌5’를 TVasia Plus(티브이아시아플러스 이하, TVasia Plus)를 통해 18일 오후 7시 첫방송한다.

‘눈에 띄는 그녀들’은 자신만의 신념과 인생철학으로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인생으로 바꾼, 도전을 주저하지 않는 여성들의 삶을 담은 지역채널 휴먼 다큐멘터리이다.

다양한 직업을 가진 온·오프라인 화제의 인물의 개인적인 일상을 공개할 뿐 아니라 특별한 비법으로 자신의 가치를 높인 그녀들의 성공 방법을 공개해 다양한 경험 공유를 선호하는 개성 넘치는 MZ세대 시청층까지 사로잡으며 시즌을 이어오고 있다.

‘눈에 띄는 그녀들 시즌5’의 첫번째 에피소드는 서아프리카 춤의 매력에 빠져 20대 초반 홀로 서아프리카에서 춤을 배우고 돌아와 아프리카 문화와 춤을 국내에 소개하는 서아프리카 댄서로 16년째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양문희 씨를 시작으로, 가장 작은 품종의 말 월리와 함께 동물매개 치유사로 활동하는 이지영 씨, 고물에서 보물을 찾아내는 23년 고물상 베테랑 편은영 씨, 국가대표 스턴트 치어리더 플라이어 노혜린 씨.

바다로 직업을 전향한 23세 우도 최연소 신입 해녀 임혜인 씨, 넷플릭스 웹예능에서 고운 외모에 강인한 체력을 뽐내 국내 및 해외 많은 팬들까지 생긴 모래판 위의 장사 김은별 씨, 10미터 상공에서 전문 고소 작업을 하는 여성 최초 로프 기술 작업 전문가 박다현 씨, 바다를 사랑하는 해양 동물들의 든든한 엄마! 제수족관을 누비는 아쿠아리스트 김민경 씨 등 다양한 직업과 자신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가진 15명의 그녀들이 출연한다. 매 회차 보다 핫한 주인공들의 뜨거운 열정과 감동적인 에피소드를 풍성하게 담아 시청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눈에 띄는 그녀들 시즌5’는 18일 월요일부터 매주 평일 오후 7시 TVasia Plus 및 공동 제작 8개 채널 LG헬로비전, 뉴트로TV, 대교 뉴이프Plus, MOUNTAIN TV, 베리미디어, 소상공인시장tv, AXN, YTN2에서 동시 방송된다. TVasia Plus 채널번호는 지니TV 117번, LG헬로비전 132번, B tv cable/B tv pop 64번, 딜라이브 66번, CMB 26-1번, HCN 103번, JCN울산중앙방송 86번, ABN아름방송 218번, 남인천방송 167번, CCS충북방송 62번, KCN금강방송 63-2번, 푸른방송 137번, KCTV광주방송 111번이며 지역별 자세한 채널번호는 채널 홈페이지 방송정보 채널번호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강성대 기자 kstars@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