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축구 국가대표 수비수 김진수가 아내 김정아와 두 자녀와 함께 사는 집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선 김진수와 김정아가 출연했다.

김진수, 김정아 부부의 집은 펜트하우스를 연상시키는 커다란 집이었다. 큰 집에 이어 아빠를 똑 닮은 둘째 아들까지 공개해 스튜디오의 이목을 끌었다. 

아내 김정아는 "결혼하고 나서 이사가 다섯 번째다. 다섯 번 다 (김진수가) 없을 때 이사했다"며 "다섯 번 다 저한테 주소를 물어보더라"라고 말했다. 

김정아는 김진수가 이사한 것을 잊고 이전 집에 가서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한 적도 있다고 폭로했다. 

이번엔 출산 직후에 바로 이사를 한 김정아는 "힘들기는 했는데.. 그래도 뭐.. 다섯 번째라.."라며 이러한 상황이 익숙한 듯한 모습을 보였고 김진수는 "저도 같이 해주고 싶은데 공교롭게 항상 그 타이밍에 훈련을 가있거나 대표팀에 가있던 적이 많았다"라고 설명했다. 

늘 그라운드에서 뛰는 김진수 탓에 가족들이 함께 있는 시간은 적은 편이었다. 한창 클 나이인 딸은 키즈카페에서 다른 친구들의 아빠를 보며 한참을 바라보기도 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김정아 씨는 딸과 함께 경기장에 출격했다. 딸은 “아빠, 집에 빨리와. 사랑해”라며 목청 높여 소리를 지르며, 응원을 서슴지 않았다.

김정아는 운동 선수인 남편을 위해 보양식을 준비하며, 내조에 힘을 기울였다. 이와 함께 네 가족이 새로 꾸린 전북 새 집 공개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모였다.

한편 김진수는 2017년에 김정아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