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골프 IT 기술 소개 등 캐나다 겨울시즌 골프 활성화 협력

▲ 레이 폰테인(왼쪽부터) OSS 파트너와 김영찬 골프존 대표, 에드워드 파바오 누스타디아 부사장이 캐나다 겨울시즌 골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골프존 제공

㈜골프존은 최근 캐나다 스포츠기업인 누스타디아 리크레이션(Nustadia Recreation Inc), OSS와 캐나다의 겨울시즌 골프 활성화를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누스타디아는 캐나다 내에 15개의 복합스포츠 콤플렉스를 운영하고 있는 업체이며 OSS는 스포츠용품 유통 전문업체이다.

골프존은 이들 기업과의 협약을 통해 한국의 우수한 골프 IT 기술을 캐나다에 소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골프존 리얼·비전 제품을 포함한 신개념 연습전용 시뮬레이터인 ‘GDR’ 등을 캐나다 현지 복합스포츠 시설에 설치한다.

또 OSS를 통해 캐나다 현지에서 운영 중인 스크린골프매장을 대폭 확대하는 한편 겨울에 장기간 휴장하는 필드 골프장에서도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사업영역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이외에도 세 기업은 사업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골프존의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김영찬 골프존 대표는 “골프존이 캐나다를 비롯해 북미 지역으로 진출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공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을 통해 경쟁력을 갖춘 회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주경 기자 willowind@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