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송꽃게장백반 양념게장과 간장게장


여행의 매력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누구에게는 볼거리, 또 다른 누구는 먹거리나 일상으로 부터 벗어난 스트레스 해소 등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은 가까운 거리, 혹은 먼 곳으로 떠나게 된다.
힘들고 어려운 여정을 선택하여도 고생한 만큼 추억을 담을 수 있으니 이것 또한 여행의 매력이다.
혼자 즐기거나,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여행의 대표적인 공통점은 '보는 멋과 먹는 맛이다.'

우리나라는 4계절 동안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태안군이 있으며 이를 예로 들어본다.
봄에는 튤립축제를 즐길 수 있으며, 여름에는 자연휴양림에서 소나무가 울창한 삼림욕, 바다가 보이는 항구, 해수욕장 등이 있겠다. 가을과 겨울에는 안면도맛집 꽃게들이 이슈가 된다.
살이 오른 제철 음식으로 한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관광객들 까지 좋아하게 된 꽃게장과 시원하고 얼큰함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게국지는 건강과 포만감을 더 할 수 있는 우리나라 대표음식중 하나이다.

TV브라운관으로만 보던 안면도맛집 음식들을 관광 코스로 선택하여 탐방 해보면 절로 감탄사가 나올 정도이다.
태안군에서 만난 일송꽃게장백반집은 많은 관광객들이 다양한 음식들을 즐기면서 풍성한 볼거리로 진정한 힐링을 할 수 있는 좋은 시간들이였다고 호평이 나 있다.
본 내용 외에도 좋은 명소와 연인들이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데이트코스들도 많이 있는 태안군에서 잃었던 식욕은 맛있고 좋은 음식들로 하여금 다시 입맛을 살리기에 좋다.
안면도맛집 꽃게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으로 먼저는 싱싱함을 알아야 한다.
등을 까면 비린 향이 없고, 몸통과 다리는 크고 길다. 그리고 배 부분은 하얀 색을 띄고 있다.
(정보제공 : 안면도맛집 일송꽃게장백반)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