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와 협약, 축제 기간 맥주페스티벌 개최 및 캠핑시설 운영

‘버팔로’라는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로 유명한 ㈜BFL이 2016 충주호수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공식 후원한다.

11일 충주시와 ㈜BFL은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7일까지 9일간 탄금호국제조정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충주호수축제의 공식 후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오진섭 충주시부시장과 곽종갑 버팔로BFL그룹 회장 및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충주시청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2016 충주호수축제가 중부내륙권 최고의 피서철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키로 약속했다.

㈜BFL은 축제기간 동안 국제조정경기장에서 맥주페스티벌을 열고 중앙탑공원 일원에는 캠핑시설을 설치·운영한다.

충주시는 ㈜BFL에 공식후원사 브랜드 표기 등 축제를 통한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부여한다.

축제장을 찾는 관람객은 시원한 탄금호의 바람과 함께 맥주도 즐기고 락과 K-POP 등 문화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캠핑시설 운영으로 외부 관광객을 유치하고 충주호수축제의 브랜드를 대외에 홍보하며 지역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하게 된다.

곽종갑 버팔로BFL 회장은 “그룹 계열사가 있는 충주의 축제에 참여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계열사와 협력사 등을 통해 최대한 축제에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BFL은 BFL플레이파크를 설립해 조정경기장 마리나센터에서 외식업체 및 야영장 등을 운영하고 있다.

오진섭 충주시부시장은 “㈜BFL의 후원 참여로 축제가 더욱 알차게 진행될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중원본부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