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생등심 전문점인 한식•일식 퓨전 레스토랑 도쿄등심 잠실점은 오는 11월 말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연인 고객에게 추천 레드 와인 2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데이트하기 좋은 레스토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잠실 맛집 도쿄등심은 과거 대도식당부터 고수해 온 무쇠불판 한우등심구이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연어사시미, 스시, 새우크림고로케 등 일식 이자카야 메뉴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주 재료인 소고기는 기름이 적고 신선한 함평 한우 등심을 산지에서 직접 공급받고 있으며, 연어도 최고급 노르웨이산만을 사용한다.

또 점심시간대에는 저렴한 가격의 세트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한우 샤브샤브 버섯불고기, 크림 새우 고로케, 생연어 사시미 등으로 구성된 런치스페셜은 2만원 내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밖에 한우 모듬 생등심과 하우스 와인 등이 제공되는 도쿄등심 세트는 즉석에서 와규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잠실역 사거리 롯데캐슬플라자 2층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접근성이 좋다”며 “데이트 장소, 가족 외식 모임 및 회식 장소로 찾는 이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 업체는 이미 개점한 청담점 외에 오는 12월초에 3호점 선릉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