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수원 커플데이트 장소 청담더타이 수원인계점에서 개업 후 1년 동안 많은 이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개업 1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할인이벤트와 지속적인 관리를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사지 10회권을 발급받은 고객에 한에 1회 혹은 2회 무료 마사지권을 증정한다.

청담더타이 수원인계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보다 고객들이 저렴하게 고급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 “특히 매번 같고 지루한 데이트를 했던 커플들에게 수원 인계동 커플마사지를 받는다면 힐링도 하고 신선한 데이트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청담더타이는 깔끔한 아웃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고급마사지용품 등을 사용하여,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대접받는 느낌을 주는 프리미엄 정통 태국마사지 전문샵이다.

청담더타이 수원인계점은 커플 및 바쁜 업무로 지친 이들에게 오랜 마사지 노하우와 최고급 마사지 기술, 고급 용품들을 바탕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다독여주는 곳으로 개업 1주년 만에 커플들에게는 데이트 장소로, 직장인들에게는 힐링코스로 자리매김했다.

청담더타이 마사지프로그램은 정통 태국마사지인 타이마사지와 부드러운 아로마 마사지 그리고 커플마사지로 구성되어 있다.

과로와 피로누적으로 인해 뭉친 근육과 뻐근함을 풀고자 한다면 타이마사지를, 부드러운 아로마향과 마사지를 원한다면 아로마마사지를, 커플 마사지 데이트를 원한다면 커플마사지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