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추워진 날씨로 인해 활동량이 줄어 오히려 살이 찐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지만 사실 겨울철은 체온 유지를 위해 더 많은 칼로리와 에너지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적합한 계절이다.

자칫 게을러질 수 있는 계절 겨울에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많은 여성들은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곤 하는데, 그 중 GRN의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 12플러스’, ‘그린라이트 녹차카테킨 7플러스’ 제품이있다.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가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와 내장 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이다. GRN ‘비포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 12플러스’ 제품은 가르시니아뿐만 아니라 비타민B군, 셀렌, 비타민C, 아연, 비타민A 등이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 시 영양불균형이 오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체내 체지방 감소 및 콜레스테롤 분해를 돕는 녹차의 카테킨 성분을 이용한 GRN ‘애프터 그린라이트 녹차카테킨 7플러스’ 제품은 알로에전잎이 함께 함유돼 있어 배변활동에 도움을 줘 변비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으며 이외에도 셀렌, 비타민C, 엽산, 아연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들어있어 불규칙한 식습관과 스트레스를 잡아주는 효능이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에서 출시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은 많은 연예인들과 셀럽들의 다이어트 보조제로도 사용한다.

GRN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GRN에서 출시된 가르시니아&녹차카테킨 제품은 항산화 영양소와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이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 시 올 수 있는 영양불균형을 맞춰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식이조절과 적절한 운동을 함께 병행한다면 더욱 건강하고 오랫동안 유지 가능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GRN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와&녹차카테킨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