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공짜버스폰' 카페는 최근 아이폰의 급격한 인기 속에 아이폰7플러스를 비롯한 전 모델에 최대 20종 사은품과 추가 25종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단말기는 아이폰7플러스,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6S, 아이폰6 모델로 단말기와 사은품을 동시에 발송한다.

공짜버스폰 측에 따르면 단통법으로 인해 어디나 같은 혜택으로 스마트폰을 구매해야 하는 상황에 해당 커뮤니티는 추가지원금과 사은품혜택으로 10-30만원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또 금일부터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 모델 가격이 대폭 인하돼 데이터80요금제 기준 할부원금 3만3700원으로 공동구매가 가능하다.

최근 아이폰7플러스 매트블랙과 제트블랙 색상이 인기가 급증해 오프라인에서 재고를 찾기 힘들 정도다.

하지만 공짜버스폰은 온라인의 대형유통점 특성상 모든 재고를 보유해 인기색상 두 종류와 로즈골드, 제트블랙, 골드 등 모든 색상을 주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당 커뮤니티는 12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익일 1500명을 대상으로 하는 자체제작 웹툰 달력과 랜덤박스를 모든 회원에게 선착순 증정하는 등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밖에도 카카오톡 친구추가 시 누구나 할 것 없이 모든 친구에게 100%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옐로우 아이디는 카카오톡 우측 하단의 친구 찾기 버튼을 통해 친구추가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