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지원이 지난 1월 4일(수)로 마감되면서 대학 입시의 문턱에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갈등 속에서 재도전을 결심한 학생들의 경우 변화하는 입시제도의 변화로 다음 대입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갈피를 못 잡고 있는 형편이다.

이에 부천재수학원 인천스카이에듀(부평)에서 오는 1월24일(화) 오후 7시 9층 대강당에서 ‘재수성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학년도 입시제도의 변화와 전망과 재수 성공 전략을 공개하는 이번 설명회는 새롭게 바뀌는 대학입시에 대응하고 자신의 부족함을 점검해 봐야 할 인천, 부천 지역 예비 재수생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재수 성공 전략 설명회는 1부에서 2018학년도 입시의 변화와 해법(안재형 입시연구소소장)을, 2부에서는 2018학년도 각 과목별 고득점전략 및 재수성공 학습전략(유재욱 인천스카이에듀학원대표)을 다룰 예정이다.

학원 측은 현재 통큰 장학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2018 재수선행반 입학생 전원의 수강료를 무료로 하는 ‘수강료 0원 장학혜택’을 지원했고, 성적이 오르지 않으면 올 한 해 수강료 전액을 돌려주는 ‘수강료 전액 환불제’를 시행하고 있다. 조기 등록 신입생도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준다.

여기에 성적우수 입학장학금, 성적향상 장학금 등 장학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성적 상승 우수자에게는 총 1억원에 달하는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인천스카이에듀학원 관계자는 “’서울대 특별반’과 ‘의치한 특별반’ 등 최상위권 수험생의 수능 고득점을 위한 수준별 반편성 인원이 최적화돼 있다”며 “중상위권 수험생을 위한 집중반과 예체능(S-CLASS)반도 따로 편성돼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재수성공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2018학년도 입시전략비법서와 스카이에듀 플래너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