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오산시 원동 산 42-1번지 일원에 중소형 아파트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가 들어선다.

지하 3층~지상 29층, 총 16개 동, 2,500여 가구(1차 1,697 가구) 대단지로 조성되는 이 아파트의 전용면적은 59㎡, 65㎡, 74㎡, 84㎡로 구성됐다. 라이프스타일별 선택이 가능한 가변형 구조의 특화설계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확보하며 별도의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실내수영장과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스터디룸, 유아파티룸, 무인택배보관함 등이 들어서며 어린이집과 작은도서관, 경로당 등이 조성된다.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의 교통 환경은 수도권 전철 1호선 오산역이 인접해 있으며 지난해 개통돼 운행 중인 동탄역 SRT와 오는 2021년 개통 예정인 동탄역 GTX가 인근에 위치한다. SRT를 이용하면 동탄역에서 수서역까지 15분이면 이동 가능하고 GTX로 삼성역까지 20분대로 진입 가능하다.

또한 주변으로 성호대로 연장과 6차선 원동대로가 신설될 예정이며 경부고속도로 오산IC가 바로 옆에 있어 서울은 물론 판교, 분당, 광교신도시 등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이밖에도 단지는 용인서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과 인접해 있다.

교육 여건으로는 동탄국제고, 오산대, 원당초, 운암중, 성호중, 운천중 등의 학군이 단지 인근에 위치하며 남부권 학원가 이용이 가능하다,

이 아파트는 동탄2신도시 생활권에 자리잡으며 주변으로 원리저수지, 호수공원의 수변상업시설과 문화복합시설이 위치해 사회적 인프라 공유가 가능하다. 롯데마트, 이마트 등의 쇼핑시설 이용도 편리하며 향후 메타폴리스 2단계 사업으로 현대백화점과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는 3.3㎡당 600만원대로 공급되며 선착순 동호수 지정 선택이 가능하다.

오산시 원동 541-4번지에 위치한 견본주택이 운영 중이며 1:1 담당 지정제로 전화 예약 후 방문하면 편리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