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교,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에 식사를 챙기기는 생각보다 쉽지 않다. 지난해 통계청이 발표한 ‘2016년 사회조사’ 결과에 따르면 13세 이상 인구의 10명 중 3명은 아침식사를 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직장인들은 보통 오후보다 오전에 집중해서 일할 때가 많고 당연히 뇌도 오전에 많이 쓰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아침을 거르면 에너지가 부족해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기 어렵고 신체 리듬도 불안정해진다. 또한 부족한 에너지로 인해 뇌 활동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집중력이나 기억력이 떨어질 수 있으며 점심과 저녁에 폭식하기 쉬워 건강한 식생활을 하기도 어렵다.

<사진설명> 이롬 셀푸드 브랜생식 제품

이렇게 중요한 아침식사 그러나 아침을 챙기기 힘든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단 몇 분이면 자연 그대로의 곡물과 야채를 섭취할 수 있는 생식이 있어 인기이다.

생식은 선식과 다르게 원료에 열을 가하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섭취할 수 있고 특히나 다양한 곡물이나 야채를 바쁜 일정 때문에 제대로 섭취 못하는 현대인들에게 좋다.

또한, 생식을 만들어 먹는 시간도 단 몇 분 안에 물이나 두유 등에 생식 가루를 타서 먹으면 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특히 이롬 황성주 생식 제품은 까다로운 이롬 연구진의 개발 공정을 거쳐서 나왔고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아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전국 이롬의 가맹점이나 이롬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